공연장 일신홀
월간일정

Home>공연안내>월간일정

  • 이탈리아 문화원 : Luigi Attademo(guitar)&Simone Gramaglia(viola) 듀오
  • 공연일시
    2019년 06월 28일 금요일 19:3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티켓가격
    전석초대
    예매처
    http://naver.me/GMEYrDGr
    공연문의
    일신홀 02-790-3364

공연 소개

주최 : 주한이탈리아문화원

후원 : 일신문화재단

Concert presented by Italian Cultural Institute in collaboration with Ilshin Foundation. 


[PROGRAM]

Antonio Vivaldi - Sonata no. 5 in e minor RV 40

Carlo Galante - Andromeda (from Quattro Stasimi)

J.S. Bach - Sonata BWV 1020

Mauro Montalbetti - Löschen

Niccolò Paganini - Sonata Concertata

-intermission-

Franz Schubert - Sonata l'Arpeggione D.821


시모네 그라말리아와 루이지 아타데모는 여러 해 동안 악기 듀오로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파가니니의 곡과 같이 처음부터 비올라와 기타를 위해 쓰여진 곡들 외에도 세련된 편곡들을 포함하는 매혹적인 연주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그들이 취입한 파가니니 음반은 새로운 연주라는 점에서, 또 파가니니의 ‘그란 비올라를 위한 소나타’를 비올라와 기타를 위해 쓰인 오리지널 버전으로 들을 수 있게 해주었다는 점에서 평단의 열광적인 찬사를 받았다. 이 듀오는 이탈리아와 해외 곳곳에서 초청받고 있는데, 비올라와 기타라는 평범하지 않은 악기들의 조합과   두 악기 음색의 균질성과 수준 높은 연주력으로 항상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Viola 시모네 그라말리아Simone Gramaglia
지난 15년 간 전세계를 돌며 연주해온 크레모나 사중주단의 비올리스트인 그는 솔리스트로서 여러 오케스트라들과 함께 파가니니의 그란비올라를 위한 소나타를 연주하였으며 자신의 세대에서 기준을 제시하는 비올리스트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예술적으로 뛰어난 수준을 보여준 협연으로서는 안드레아 루케시니(Andrea Lucchesini), 로렌스 더튼(Lawrence Dutton), 제이미 왈튼(Jamie Walton) 등과 한 연주를 꼽을 수 있다. 미하일 쿠겔(Mikhail Kugel), 브루노 지우란나(Bruno Giuranna), 유리 바쉬메트(Yuri Bashmet)를 사사했으며 멘토이자 친구인 하토 베이엘르(Hatto Beyerle)와의 만남을 통해 큰 영감을 받았다. 크레모나 슈타우퍼(Stauffer) 아카데미에서 현악사중주를 가르치면서 전 유럽에서 마스터클래스를 열고 있다.

Guitar루이지 아타데모Luigi Attademo
1995년 제네바 국제콩쿨에서 3위를 차지하며 연주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하였다.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인 안젤로 길라르디노(Angelo Gilardino)를 스승으로 두고 성장하였으며, 조반니 구안티(Giovanni Guanti), 율리우스 칼마(Julius Kalmar), 알레싼드로 솔비아티(Alessandro Solbiati), 에밀리아 파디니(Emilia Fadini)를 사사하였다. 그는 자신의 세대에서 가장 중요한 기타리스트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10여 장 이상의 디스크를 취입했는데 그 중에는 도메니코 스카를라티와 바흐의 모노그래프 음반, 세고비아 아카이브의 미발표작 음반, 루이지 보케리니의 오중주곡들을 담은 음반이 있다. 유럽을 비롯 세계의 주요 도시에서 연주회를 가졌으며 최근에는 인도와 미국에서 연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