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 일신홀
월간일정

Home>공연안내>월간일정

  • 작곡가 임승혁의 "Travail"
  • 공연일시
    2020년 10월 21일 수요일 19:3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티켓가격
    20,000원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공연문의
    현대문화 02-2266-1307

공연 소개

작곡가_ 임승혁

임승혁은 추계예술대학교와 독일 자브뤼켄 음악대학에서 작곡을, 독일 쾰른 음악대학에서 전자음악 작곡을 수학하였으며, 박인호, 테오 브란트뮐러, 미하엘 바일을 사사하였다. 현재 ISCM, ACL-Korea, 창악회, 전자음악협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연주자_ Ensemble Eins, 지휘_ 최세훈


작곡가 임승혁의 "Travail"

Travail 은 여행을 뜻하는 ‘travel’의 어원이다. 여행하면 떠오르는 좋은 기억과는 달리 고문, 고생, 고역 등의 뜻을 담고 있다. 창작은 고통을 수반한다. 늘 외롭고 힘든 상황 속에서 작품을 하나하나 완성해 나가는데, 이런 모든 과정을 청자들이 하나의 음악회에서 한 작가의 여정을 엿보며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또한, 작곡가로서 더 나은 창작의 기회와 더불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시험해보고자 한다.


[PROGRAM]

1. (Framing) for Oboe, Viola and Piano (2015, 재연)

2. 등장(Turn up) for Clarinet and Live-electronics (2019, 재연)

3. 기억(Memory) for Flute, Clarinet, Violin, Viola, Cello and Piano (2019, 재연)

INTERMISSION


4. (Form) for Fl, Ob, Cl, Vn, Va, Vc, Pf and Tape (2019, 초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