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단계] 코로나19 방역관련 공연장/대관 운영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신홀 작성일20-08-18 17:09 조회1,556회 댓글0건첨부파일
-
보건복지부_전자출입명부.pdf (9.6M) 35회 다운로드 DATE : 2020-08-18 17:12:11
-
일신홀_ 47석2.5단계코로나19_좌석배치도엑셀.xlsx (13.1K) 89회 다운로드 DATE : 2020-12-07 13:59:01
관련링크
본문
코로나19 방역관련 공연장/대관 운영안내
일신홀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권고에 따라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관자 및 출연진의 협조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행일 : 별도 해제 시까지
--
1. 객석간 거리두기
: 객석 1~2열은 비우고, 두자리씩 띄워서 앞뒷열 지그재그식 앉기
: 코로나19 좌석배치도 첨부파일 참조
(*파일* 일신홀_ (47석)코로나19_좌석배치도/엑셀)
2. 전자출입명부 작성 후 입장
: 보건복지부 전자출입명부(KI-Pass) QR코드 사용
: 방문자 매뉴얼 첨부파일 참조
(*파일* 보건복지부_전자출입명부)
3. 마스크 상시착용
: 건물 및 공연장 내 마스크 상시착용
(마스크 미착용자의 경우 퇴실조치)
4. 리셉션 및 대기실, 로비인사 제한 및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 제한
: 공연 전 후 대기실 입장 제한
(출연진, 스텝 제외)
: 공연 전 후 관객/연주자 간 로비인사 제한
(조명 OFF / 퇴실안내)
: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 제한
(물, 무알콜음료 제외)
5. 발열체크 후 입장
: 37.5도 이상 건물 및 공연장 입장제한